‘WE ARE REAL SOLDIER' 상주, 밀리터리 유니폼 티저 공개

입력 2015-06-02 16: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축구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 백만흠)이 오는 3일(수) 저녁7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지는 경남FC와의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13R에서 1위 굳히기에 들어간다.


상주는 전년도 클래식에서 대결했던 경남과의 경기에 앞서 클래스가 다른 경기력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현재 4경기 무패 중인 상주는 이번 경기 승리로 뒤를 바짝 쫓고 있는 수원FC와의 승점을 벌려 1위 자리를 다지고자 한다. 이번 경기 경남의 김준엽과 최성환, 한의권이 경고누적 3회로 출전이 불가한 것 역시 호재다.


특히 상주상무의 스페셜 에디션인 ‘밀리터리 유니폼’을 3일 처음으로 입고 뛰는 만큼 군인정신을 발휘해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입장이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상주상무와 아테미, 포워드가 콜라보로 제작한 이 유니폼은 군인선수들의 군인정신을 표현함과 동시에 호국 영웅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고 있다. 상주 구단은 SNS를 통해 그간 티저 포스터와 사진에 이어 마지막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최종 화보는 내일 오전 10시에 공개하며, 실물로는 내일 저녁7시 경기 시작과 동시에 확인이 가능하다.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은 밀리터리 유니폼을 처음 보게 됨과 동시에 색다른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상주시 농특산물의 특별한 최대 할인 혜택인 ‘그라운드 쇼핑’은 이번 경기에서 뽕팡(호호줌마스 영농조합법인)이 특허출원한 ‘아로니아차’를 25% 할인된 가격(1박스 1만5000원)에 판매한다. 구매는 정문매표소 옆에 마련된 장외부스에서 가능하다.


성모병원이 후원하는 월간 MVP의 5월 주인공은 권순형 선수가 선정되었다. 시상식은 하프타임에 진행된다.


한편, 상상응원단과 함께하는 E.P.L.존(6문)에서는 응원 및 경품용 클래퍼를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하며, 상상응원단과 신나는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상주상무에서만 체험 가능한 대동공업 UTV 선수단 워밍업 순회는 선착순 1팀에게 제공되며 신청은 사무국(054-537-7222)으로 하면 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 티저영상 : https://youtu.be/eryI9njVKZ4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