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전효성, ‘나를 찾아줘’ 패러디… 꿀잼 예고!

입력 2015-06-05 1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NL코리아’ 호스트 전효성이 영화 ‘나를 찾아줘’ 패러디 콩트 촬영 중 크루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이 5일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는 전효성이 심각한 표정으로 앉아있는 가운데 크루 김준현, 이세영, 정상훈이 험악한 표정으로 둘러싸고 있어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다음 사진에서는 4명 모두 손으로 V자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이날 전효성은 영화 ‘나를 찾아줘’ 패러디 콩트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중에는 여배우 포스를 풍기며 진지하게 임하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크루들과 스스럼없이 장난치며 케미 넘치는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전효성이 크루들과의 호흡이 좋아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주 ‘SNL코리아’에서 전효성의 색다른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나라 콘텐츠를 세계 각국의 상황에 맞게 재해석해 큰 웃음을 주고 있는 ‘한류TV’ 코너에 이번주에는 가수 홍대광이 특별줄연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SNL 코리아’ 전효성 편은 6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