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공효진, 위험천만 상황 맞아… 무슨 일?

입력 2015-06-05 1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듀사’ 공효진, 위험천만 상황 맞아… 무슨 일?

‘프로듀사’ 공효진이 자동차 낙서 테러부터 악플 세례까지 위험천만한 상황을 맞는 모습이 공개됐다.

5일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7회 예고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탁예진(공효진 분)의 위기와 그를 지키기 위해 움직이는 백승찬(김수현 분)의 모습, 변대표(나영희 분)의 행동에 분노한 라준모(차태현 분)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영상 속 예진은 팀원들 앞에서 “나 악플 이런거 하나도 안 무서워”라고 외치고 있다. 이는 예진과 신디(아이유 분)의 사고상황이 담긴 사진과 게시글이 온라인 게시판에 올라와 예진이 악플러들의 공격 대상이 된 것.

특히 예진의 자동차 앞 유리창에는 ‘탁예진 아웃’이라는 메시지가 붉은색으로 쓰여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한 건장한 남자와 함께 있는 예진의 모습까지 포착돼 더욱 긴장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승찬은 예진에게 ‘선배’라고 부르겠다고 선포해 어떤 전개가 이어질 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승찬은 예진이 위험한 순간에 슈퍼맨처럼 등장, 박력 넘치는 ‘어깨 당기기 스킬’을 발휘하며 예진을 보호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준모가 “변대표가 지한테 쏟아진 화살을 지금 예진이 얘한테 돌린 거라고!”라고 격앙된 목소리로 외쳐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과연 예진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그 사건이 변대표와 어떻게 연결돼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