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박한별, 수영실력 수준급

입력 2015-06-05 21: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한별이 바다 생존에 자신감을 보인다.

5일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얍’ 편에서는 홍일점 박한별 첫 바다 사냥에서 남태평양의 인어로 활약한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박한별은 ‘정글의 법칙’ 출연하게 된 결정적 이유로 “평소에 바다를 좋아하는데, 생존지가 섬이라고 해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했을 정도로 바다 생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어 이날 코코넛 물밖에 못 먹고 굶주린 부족원들을 위해 밤바다 사냥에 나서기로 결정한 병만족. 그중 박한별은 한국에서부터 준비해 온 래쉬가드로 갈아입었는데, 화려한 색상 때문에 만화 ‘우뢰매’를 떠올리게 해 웃음을 자아낸다.

병만족 내 대표로 나선 병만족장과 박한별이 호기롭게 바다로 뛰어든다. 특히 스쿠버다이빙 어드벤스 자격증까지 취득했다고 밝혔던 박한별은 물 만난 인어가 된 듯 수준급의 수영실력을 뽐낸다. 이를 지켜보던 류승수는 “정말 아름다웠다. 가장 잊을 수 없는 장면 중 하나였다”고 이야기한다.

또한 누구보다 바다사냥에 대해 의욕을 내비췄던 만큼 족장보다 먼저 소라를 사냥하는데 성공한다. 이에 강남은 “병만이 형도 못 잡은 걸 잡더라. 정말 대단한 누나다”고 말했고, 류승수는 “제주 해녀가 아닌, 얍의 해녀다”라며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

박한별의 첫 바다 사냥기는 5일 밤 10시 ‘정글의 법칙 in 얍’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