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엔진오일 평생 서비스·무이자 할부”

입력 2015-06-08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폭스바겐코리아는 6월 프로모션으로 골프(사진)를 포함 베스트셀러 11개 모델에 대해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법인 설립 10주년 맞아 파격 프로모션

‘평생 엔진 오일 서비스에 대표 차종 무이자 할부까지.’

폭스바겐코리아가 6월을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을 내세우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로 법인 설립 10주년을 맞은 폭스바겐코리아는 전국 9개 공식딜러와 공동으로 6월 한 달간 폭스바겐 신차를 구매해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을 평생 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평생 엔진오일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의 차량 유지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6월30일까지 전국 35개 공식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신차를 구매· 등록하는 모든 고객들은 대표적인 차량 소모품인 엔진오일을 평생 무상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파격적인 조건의 금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러 차종인 티구안 2.0 TDI 블루모션 프리미엄, 골프 2.0 TDI 블루모션, CC 2.0 TDI 블루모션, CC 2.0 TDI R-Line 등을 포함한 11개 모델에 대해 무이자 할부(선납금 40%, 36개월 기준)혜택을 제공한다. 또 폴로 1.4 TDI R-Line, 골프 2.0 GTD, 제타 2.0 TDI, 티구안 2.0 TDI 블루모션 등에 대해서는 월 10만 원대의 저금리 유예할부(선납금 30%, 36개월)도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수입차의 차량 유지비가 높다는 선입견을 불식시키고 차량유지에 있어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