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임세준, 뮤직비디오 스틸컷 공개에… 훈훈한 매력 ‘눈길’

입력 2015-06-08 1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더바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복면가왕 임세준’

‘복면가왕’ 임세준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7일 임세준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이하 더바이브)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난 5일 발표한 임세준의 신곡 ‘아이 엠 쏘리(I'm Sorry)’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 속 임세준은 화이트 셔츠 차림으로 안개 자욱한 곳에서 피아노 앞에 앉아 열창하는 모습으로 훈훈한 매력을 과시했다.

임세준의 싱글 ‘아이 엠 쏘리(I'm Sorry)’는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R&B) 장르로, 조건 없이 나 하나만 바라봐주고 믿어주고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위한 세레나데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앞에 두고 고백하듯이 풀어낸 수필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 곡은 가수이자 더바이브 대표 프로듀서인 바이브 윤민수가 총 프로듀싱과 작곡, 작사를 맡았고, 히트메이커 민연재가 공동 작사가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프로듀서 킹밍(KingMing)과 김동휘, 전주현 등이 편곡에 참여했다.

임세준은 지난 7일 MBC ‘일밤-복면가왕’ 출연 이후 각종 음원차트 100위 권 내 자신의 음원 ‘그대 내 품에(모기향 필 무렵)’, ‘총맞은 것 처럼(모기향 필 무렵)’, ‘아이 엠 쏘리(I'm Sorry)’를 비롯해 임세준이 참여한 ‘바이브 사단’의 프로젝트 싱글 ‘축가(Celebrate Love)’등 자신의 음원 4곡을 장식시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복면가왕의 판정단으로 활약 중인 백지영은 임세준의 ‘총맞은 것 처럼’ 노래에 “독보적인 감성”이라고 극찬하며 “계약 언제 끝나냐”라고 관심을 자아냈다.

한편, 임세준의 신곡 ‘아이 엠 쏘리(I'm Sorry)’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각종 음원 사이트 및 더바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복면가왕 임세준’ ‘복면가왕 임세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