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대 남성, 여성 3명에 흉기 휘둘러… ‘2명 사망 1명 부상’

입력 2015-06-08 2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0대 남성, 여성 3명에 흉기 휘둘러… ‘2명 사망 1명 부상’

‘2명 사망 1명 부상’

한 70대 남성이 경기도 군포시의 한 다방에서 여성 3명에게 흉기를 휘둘러 2명이 사망하고 1명이 부상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8일 오전 10시께 군포시 산본동의 한 상가건물 지하 1층 다방에서 이모(70) 씨가 업소 주인 A(59) 씨 등 여성 3명에게 흉기를 휘둘러 A 씨와 C(58) 씨 등 2명이 사망하고 B(55) 씨가 다쳐 병원으로 후송됐다. B 씨는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B 씨와 C 씨는 흉기에 찔린 후 건물 밖으로 뛰쳐나와 길가에 피를 흘리며 쓰러진 가운데 지나가는 행인에게 발견됐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다방 안에서 사망한 A 씨와 이 씨를 발견했고, 이 씨가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A4용지 18장 분량의 유서도 발견했다. 이 씨는 자살을 시도해 피를 흘리고 있는 상태였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유서에는 “A 씨와 서로 좋아하는 사이인데, 세 여자가 자주 어울려 다니면서 (다른 두 여자가) 장사해야 할 A 씨를 밖으로 불러내 술을 마신다”면서 “이 여자들은 내가 돈이 없다고 무시한다. A씨가 이 여자들과 어울리느라 나와 만나주지 않는다”는 등 피해 여성들에 대한 불만이 남겨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경찰은 주변인들로부터 “이씨가 최근 A씨를 살해하겠다는 말을 하고 다녔다”는 내용의 진술을 확보했으며, 유서와 이 씨에 대한 조사 내용을 바탕으로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조사 중이다.

2명 사망 1명 부상 2명 사망 1명 부상 2명 사망 1명 부상 2명 사망 1명 부상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