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서인영, 앨범 타이틀 ‘Rebirth’의 의미는? “사랑할 때의 다른 모습”

입력 2015-06-09 2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케이스’ 서인영
/동아닷컴DB

‘쇼케이스’ 서인영, 앨범 타이틀 ‘Rebirth’의 의미는? “사랑할 때의 다른 모습”

‘쇼케이스’ 서인영


가수 서인영이 앨범 타이틀의 의미를 언급했다.

서인영은 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예홀에서 미니앨범 ‘Rebirth’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서인영은 ‘재탄생’, ‘부활’이라는 뜻의 앨범 타이틀 ‘Rebirth’의 의미에 대해 설명했다.

서인영은 “성숙된 음악과 여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이제까지는 센언니, 신상녀의 이미지라면 사랑을 할 때의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예전에는 그게 정말 싫었는데, 이제 많이 놓았다”라고 다소 변화된 생각을 밝혔다.

이어 “나도 어쩔수 없는 여자다. 짜증내고 센 척하고 하는 모습을 재밌어하니 더 보여주려 했던 거 같다. 그래서 한동안은 그런 이미지에 지쳤다”며 “지금은 청순 콘셉트 그런게 아니라 나의 속, 내면을 자연스럽게 무대에서 보여주고 싶었다. 아이라인도 지우고 힐 높이도 낮게하고 옷도 환한 옷을 입고 이별한 여성의 마음을 표현했다”라고 앨범 콘셉트를 부연했다.

한편 서인영은 9일 오후 SBS Mtv ‘더쇼’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쇼케이스’ 서인영 ‘쇼케이스’ 서인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