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무단침입’ 안무영상 공개

입력 2015-06-10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그룹 몬스타엑스의 데뷔앨범 'TRESPASS'의 타이틀곡 '무단침입'의 안무영상이 공개되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다리고 기대하셨던 무단침입 안무영상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무단침입'의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픽스 버전'과 '비글 버전'의 2분할로 나누어져 칼군무와 깨방정의 반전묘미를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소속사측은 "안무영상을 다양하게 원하시는 팬들의 니즈를 담아, 두 버전으로 제작하여 공개하게 되었다. 각각의 안무영상도 별도로 공개할 예정이다.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TRESPASS'는 서바이벌 오디션을 통해 데뷔 전쟁을 치른 몬스타엑스(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의 의 정식 데뷔앨범이다. 앨범에는 일곱 멤버들의 도전적인 삶의 방식을 테마로 한 7곡이 빼곡히 담겼다.

타이틀곡 ‘무단침입’은 젊음을 대표하는 몬스타엑스의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한 트랩쟝르의 힙합곡.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총 지휘를 맡아 공격적이면서 도전적인 캐릭터를 표현했고, 멤버들 각자의 포지션이 인상적인 조합을 만들어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무단침입'이 SBS MTV 더쇼에서 2주 연속 1위후보에 오르는 등 대형신인다운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