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과거 소녀시대 윤아와 다정한 포즈로… 무슨 사이?

입력 2015-06-10 16: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김정훈 인스타그램 캡처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학교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이 천재적인 암기력 발휘로 화제인 가운데, 과거 소녀시대 윤아와 함께한 사진이 관심을 끈다.

김정훈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귀여운척 부끄럽다 ㅜㅜ 윤아씨는 정말 예쁘네요“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정훈과 윤아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특히 윤아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지만 김정훈은 수줍은 얼굴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9일 방송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고양국제고등학교 편에서는 안내상, 김정훈, 박정현, 오정연, 손호준, 강남, 승희가 고1 생활을 시작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날 김정훈은 같은 반 친구들과 스페인어 수업을 처음으로 들었다. 이후 김정훈은 난생 처음 듣는 스페인어 수업에서 쪽지 시험을 봐야하는 상황에 직면했지만, 당황하지 않고

폭풍 암기력을 과시하며 시험을 치러냈다. 뿐만아니라 수업시간에도 선생님의 스페인어 기습질문에 당황하지 않고 유창하게 대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분자 구조에 관한 수업이 이어진 화학시간에도 편안한 발표로 감탄사를 자아냈으며, 복잡한 화학식과 수학 문제를 교실 앞으로 나가 반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풀이해주며 원조 엄친아의 위엄을 드러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