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아리랑TV ‘조인 어스 코리아’ MC 발탁

입력 2015-06-10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지나가 아리랑 TV의 신설 프로그램 MC로 나선다.

지나는 18일 첫 녹화를 진행하는 아리랑TV 퀴즈토크쇼 ‘조인 어스 코리아(Join us Korea)’의 MC로 낙점,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난다.

지나가 진행을 맡을 조인 어스 코리아(Join us Korea)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시청자가 실시간 녹화에 참여하는 형태의 양방향 퀴즈토크쇼. 각 라운드마다 한국의 문화부터 대한민국 핫 트렌드, 한류를 일으킨 영상 매체들까지 다양한 포맷의 퀴즈를 풀어보며 흥미로운 한국의 모습을 전하는 신개념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이다.

지나는 재치 넘치는 입담과 예능감, 밝은 매력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조인 어스 코리아’를 만들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나와 함께 개그맨 김성원 역시 MC로 합류, 호흡을 맞출 전망이다.

그동안 지나는 다양한 히트곡과 화려한 무대로 케이팝신을 대표하는 섹시디바로 성장한 데 이어, 2014년 MBC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편, MBC EVERY1의 '로맨스의 일주일'을 비롯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엉뚱, 발랄한 4차원 성격으로 현재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MBC 인기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창력 역시 호평을 받았다.

한편 지나의 MC로 진행될 아리랑TV ‘조인 어스 코리아’는 오는 18일 오후 첫 녹화를 시작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