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찬미, 다이어트 고충 털어놔 “하루 한 끼만 먹고 버텨”

입력 2015-06-11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OA가 KBS Joy 격식 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 에서 살찔 걱정이 없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달콤한 디저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11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되는 <한끼의 품격> 2회에서는 몸매 종결자 AOA가 출연해 365일 다이어트를 해야만 하는 몸매 관리 에로사항을 밝혔다.

특히 찬미는 “평소 오후 3~4시 어정쩡한 시간에 한 끼만 먹으며 하루를 버틴다”며 다이어트에 대한 고충을 털어 놓았다. 이어 칼로리 때문에 평소 먹지 못하는 치즈케이크를 다이어트용으로 칼로리를 확 낮추어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다.

이날 A0A가 만든 치즈가 들어가지 않는 치즈케이크는 치즈가 전혀 들어가지 않고 치즈 맛을 내는 것이 핵심인데 요리가 완성된 후 맛을 본 레이먼 킴 셰프는 헛웃음을 지었고, 사유리는 “이태원에서 파는 가짜 명품 맛!”이라며 평가했다. 셰프군단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A0A는 최종상금 측정에 앞서 셰프군단의 마음을 얻기 위해 초특급애교를 펼쳤다는 후문.

KBS Joy '한끼의 품격'은 자신만의 독창적인 요리법을 가진 시청자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출연신청서를 받고 있다. 출연자 저마다의 아이디어와 사연이 담긴 레시피는 '한끼의 품격'을 통해 특별한 한 끼의 만찬으로 거듭난다.

격식 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의 상상초월을 초월하는 신개념 디저트 레시피는 6월 11일 목요일 밤 8시 20분 KBS Joy 채널을 통해 방송 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