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박진영 칭찬에 “피디님 감사합니다”

입력 2015-06-13 2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박진영 칭찬에 “피디님 감사합니다”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이 박진영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백아연은 13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피디님 감사합니다. 저도 지금 이 상황.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정말 기쁘고 떨리기도 하고 그래요”라고 게재했다.

이는 앞서 박진영이 “아연아 이 1위는 정말 특별한 1위 같구나. 네 마음 속에서 나온 자작곡이라 더욱 의미가 깊고, 또 한 달 가까운 시간동안 조금씩 역주행으로 올라와 더욱 감동적이구나. 진심으로 축하한다.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하자”에 대한 화답이다.

과거 박진영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최근에 가장 맘에 드는 가사에요. 이렇게 정확히 무슨 감정을 말하는지 알겠는 가사, 그러면서도 새로운 가사, 이렇게 쓰기 쉽지 않은데 아연이 첫 자작곡이 이 정도면 앞으로 기대가 많이 돼요. 가사 들어보세요!”라고 백아연의 자작곡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를 호평한 바 있다.

현재(13일 오전 6시 기준) 백아연이 지난달 20일 발표한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는 각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순항 중이다. 특히 이날 새벽(오전 2시 기준)에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빅뱅과 엑소가 각 차트에서 대결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이룬 성적으로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한편 차트 역주행 중인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는 백아연이 자신의 경험담을 녹여낸 자작곡으로 달달하고 상큼한 사랑 노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