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영화 ‘인시디어스 3’ 메인 예고편 공개…보기만 해도 오싹

입력 2015-06-16 16: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포 영화 ‘인시디어스 3’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인시디어스 3’는 죽은 엄마를 그리워하던 퀸이 죽은 자를 부르는 의식으로 의문의 그림자들을 깨워버리고 급기야 설명할 수 없는 기이한 행동까지 보이기 시작한 후 퀸의 영혼이 정체불명의 존재들에 의해 삶과 죽음의 경계에 붙잡혔음을 직감한 영매사 엘리스가 그것들의 실체를 파헤치는 호러 스릴러.

16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아무 일도 일어날 것 같지 않은 퀸의 조용하고 평온한 일상생활에서부터 시작한다. 죽은 엄마에 대한 그리움으로 엄마의 존재를 느끼고 싶어하는 퀸은 결국 깊고 어두운 세계 ‘먼 그곳(The Further)’과 현실을 오가며 사람과 영혼과의 다리역할을 해왔던 영매 앨리스를 만나러 간다.

하지만 앨리스는 “정말 조심해야 돼. 죽은 자 하나를 부르면 죽은 이들 모두가 듣거든”라며 앞으로 퀸에게 닥칠 위험을 예고해 보는 이들을 오싹하게 만든다. 이후 퀸은 가장 안전해야 할 장소인 자신의 집에서조차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목숨을 위협받게 된다. 끊임없이 퀸을 공격하는 정체불명의 존재로 인해 언제, 어디에서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 계속되자 앨리스는 퀸을 구하기 위해 ‘먼 그곳’으로 향한다. “이제 눈조차 깜빡일 수 없다 살아있는 극한의 공포와 마주하라!”는 카피와 함께 기이한 행동을 보이는 퀸의 모습들이 이어져 시리즈 사상 최고의 공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컨저링’ ‘인시디어스’ 오리지널 제작진의 진짜 공포 ‘인시디어스 3’는 오는 7월 9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