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 손호준 “백종원 설탕 좋아하는 이유 알겠다”

입력 2015-06-16 17: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집밥 백선생’ 손호준 “백종원 설탕 좋아하는 이유 알겠다”

tvN ‘집밥 백선생’의 손호준이 달라졌다. 요리에 자신감을 가지고 누구보다 주도적으로 활약하기 시작하는 것.

16일 방송될 ‘집밥 백선생’ 커리 편에서는 집밥와 사랑에 빠진 손호준의 달라진 모습이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백종원과 처음 만나던 날에 비해 눈에 띄게 많이 웃고, 더 많이 표현하고, 더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손호준의 매력이 돋보일 예정. ‘백선생’ 백종원도 손호준의 성장을 반기며 더욱 의욕적으로 노하우 전수에 나선다.

이날 손호준은 앞선 수업 때 배운 밑반찬 조리법을 복습한 듯, 집에서 만들어 온 멸치볶음을 자랑스레 꺼내놓는다. 기러기 아빠인 윤상을 위해 따로 밀폐용기 하나를 준비하는 따뜻한 마음씨로 훈훈함을 더할 예정. 짭짤, 달콤, 고소한 맛을 본 백종원이 “누가 만들어 준 것이 아니냐”라며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하자, 레시피와 인증샷까지 공개하며 일취월장한 요리실력을 뽐낸다는 제작진의 전언.

손호준은 “백종원 선생님이 설탕을 좋아하시는 이유를 알겠다. 맛 없을 때 설탕을 넣으니 맛있어지더라”며 백종원의 별명 ‘슈가보이’를 넌지시 언급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가 하면, 막내로서 유쾌하고 상큼한 꽃미소를 날리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끈다.

‘집밥 백선생’을 연출하는 CJ E&M의 고민구 PD는 “초반에 수줍음을 타던 손호준이 요리를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하면서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제대로 발산하고 있다. 막내 손호준의 애교가 적극적인 김구라, 반전 매력의 윤상, 우직한 박정철과 절묘한 케미를 일으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은 백종원에게 배우는 커리의 기본과 응용방법을 통해 시청자의 집밥 내공을 한 단계 끌어올릴 계획이다. 백종원은 제자들의 작품과 자신의 커리를 비교하며 재료를 어떻게 다듬고 어떤 순서로 조리하면 더 맛있는지에 대한 ‘꿀팁’을 전수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