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리집’ 대박 예감… 3사 차트 1위 석권

입력 2015-06-16 1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2PM ‘우리집’ 대박 예감… 3사 차트 1위 석권
‘2PM 우리집’

2PM이 발표한 신곡 ‘우리집’이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15일 자정에 공개된 2PM의 신곡 ‘우리집’이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1위를 비롯해 네이버 뮤직, 몽키 뮤직 2위, 지니 4위, 멜론 6위 등 상위권에 안착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PM의 ‘우리집’은 2PM 멤버 Jun.K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트리플럿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또한,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심장을 뛰게 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여심을 저격하는 가사, 비트, 멜로디는 더 특별하게 다가온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우리집’의 뮤직비디오는 2PM 멤버의 매력적인 마스크와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동화 속 한 장면으로 초대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왕자님과도 같은 멤버들의 화려한 비쥬얼과 섹시함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여기에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을 지닌 Jun.K 와 여심을 녹이는 보이스 우영, 사랑스러운 미소와 달달한 보이스의 준호, 성숙함이 느껴지는 화끈한 보컬의 찬성, 압도적인 카리스와 강렬한 랩핑에 나선 옥택연이 드라마틱한 전개를 도우며 주요 포인트로 작용한다. 특히, 늑대인간을 연상케 하는 택연의 색깔 렌즈와 짙은 스모키는 카리스마와 강렬한 매력을 보여주며 시선을 압도했다.

이번 정규 5집 ‘NO.5’는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앨범으로 일본 싱글 활동과 자작곡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2PM멤버 들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 하며 총 12곡 중 9 곡을 맡았다.

한편, 2PM의 신곡 ‘우리집’와 정규 5집 앨범 수록곡은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PM 우리집’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