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JK, 신곡 ‘반가워요’ 발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 담았다”

입력 2015-06-17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필굿뮤직 제공

타이거JK, 신곡 ‘반가워요’ 발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 담았다”

‘타이거JK 신곡’

래퍼 타이거JK가 신곡 ‘반가워요’를 깜짝 발표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필굿뮤직은 지난 15일 타이거JK의 16년 전 앳된 모습과 새 싱글 제목인 ‘반가워요’를 직접 손 글씨로 완성한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의하면 이번 재킷은 타이거JK가 그동안 팬들이 보내준 팬레터를 살펴보던 중 발견한 빛바랜 한 장의 사진으로부터 출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야구 모자에 브이넥 니트를 입은 타이거JK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자신의 데뷔 일자인 1999.5.3을 기재해 초심으로 돌아갈 것임을 예고했다.

관계자는 “한 팬이 자신에게 보낸 애정이 고스란히 담긴 사진에 크게 감동한 타이거JK가 직접 쓴 ‘반가워요’란 손 글씨를 더해 팬을 향한 감사와 사랑을 담은 싱글 재킷이 완성됐다”고 덧붙였다.

타이거JK는 소속사를 통해 “힙합이라는 대중문화가 생소했던 시절에 한 통의 팬레터가 그 어떤 것보다 소중하고 보물 같았던 그 때의 마음으로 돌아가고 싶었다”며 “그 때부터 지금까지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함의 의미가 담긴 싱글이다. 이제 어른이 된 팬들에게 보내는 나의 편지”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16일 낮 12시 발표한 타이거JK의 신곡 ‘반가워요’는 공개 즉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타이거JK 신곡’ ‘타이거JK 신곡’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