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리 ‘여왕의 꽃’ 팬위한 더블 이벤트 개최

입력 2015-06-18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우리가 18일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팬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우리는 소속사 DSP미디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네이버 TV캐스트 ‘여왕의 꽃’ 카테고리에서 서유라(고우리)를 응원하는 덧글을 작성하면 총 3주간 매 주 추첨을 통해 고우리가 직접 준비한 애장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여왕의 꽃’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과 팬들을 위한 서비스 컷인 ‘고우리의 생쇼(生Show) 2탄’을 공개.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고우리의 매력을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기획한 애장품 이벤트는 고우리가 팬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직접 생각해낸 아이디어로, 고우리는 촬영 중간중간 팬들의 응원을 통해 힘을 얻어 더욱 열심히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고우리 소속사인 DSP미디어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우리의 생쇼’ 영상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여왕의 꽃’에서 고우리(서유라 役)는 유쾌 발랄한 천방지축 왈가닥에서 사랑에 빠진 완숙한 모습 등을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