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NATURAL BORN TEEN TOP’ 전곡 미리듣기 영상 공개

입력 2015-06-19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틴탑의 ‘NATURAL BORN TEEN TOP’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선보였다.

틴탑은 지난 18일 새 앨범 ‘NATURAL BORN TEEN TOP’의 뮤직 썸네일을 공개했다.

틴탑이 공개한 미리듣기 영상에는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곡 컨셉에 맞는 틴탑의 재킷 사진이 함께 플레이 된다.

한 곡당 약 20초 정도씩 들을 수 있는 썸네일이지만 각 노래마다 돋보이는 틴탑 여섯 멤버의 목소리 조화와 음색으로 듣는 이의 귀와 눈을 사로 잡으며 약 9개월 만에 컴백하는 틴탑의 새 앨범 ‘NATURAL BORN TEEN TOP’에 대한 기대 또한 증폭되고 있다.

틴탑의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히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 필승이 틴탑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틴탑만을 위한 맞춤형 곡으로, 세련된 틴탑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POP DANCE 곡이다.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 이외에 영상에서 공개되지 않은 ‘아침부터의 아침까지’의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썸네일에 앞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를 통해 선공개 된 창조의 자작곡 ‘5계절’ 전곡 라이브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틴탑의 매력과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의 재미있는 가사를 미리 엿볼 수 있어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다시 한 번 기대하게 했다.

한편 틴탑의 새 앨범 ‘NATURAL BORN TEEN TOP’은 오는 6월 22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gn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