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엘(BTL), 첫 번째 컴백 티저 ‘거친 상남자 포스’

입력 2015-06-23 0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판타지 짐승돌 비티엘(BTL)의 ‘옴므파탈’ 매력이 담긴 티저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올 여름 컴백을 예고하며 ‘대세돌’ 굳히기에 돌입한 8인조 남성 아이돌 비티엘(쟝폴, 제이, 로빈, 도카, 연, 큐엘, 맥스, 엘렌)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 15일 만에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동영상 조회수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SNS 유저 200만이 공유한 59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상의를 탈의하고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낸 채 짐승돌의 면모를 과시한 비티엘의 모습이 담겼다. 어두운 공간 스포트라이트 조명 아래 등장한 비티엘은 역동적이면서도 절도 있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거친 매력과 섹시함까지 고루 겸비한 비티엘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올 여름 컴백을 예고했다. 비주얼 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의 배경음으로 쓰인 빠른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SNS 이용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

1년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비티엘은 거친 남자의 야성적 매력을 담아내 본 무대에서 어떤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팬들의 판타지를 충족시켜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8인조 보이그룹 비티엘은 파워 넘치는 칼군무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홍콩, 중국 등 아시아 각 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세대 한류 아이돌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키로이 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