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덕화, 막내딸 이지현 무명생활 언급… ‘눈물펑펑’

입력 2015-06-23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BS ‘힐링캠프’ 캡처

‘힐링캠프 이지현’

배우 이덕화가 무명 배우 생활을 하고 있는 막내딸 이지현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22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는 ‘자유남편’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이덕화와 최수종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현은 “이덕화 씨의 인생의 절반을 함께 한 사람”이라고 천막 뒤에서 자신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자신의 모습을 공개한 이덕화의 막내딸 이지현은 “(제가) 아빠랑 많이 닮았다”며 “특히 코가 똑같다”고 말했다. 이에 이덕화는 “너는 코 때문에 인물을 버렸어”라고 말해 보는이들을 폭소케했다.

이어 이덕화는 이지현에 대해 “한 직업을 대대손손 물려서 하는 건 멋있는 거 아니냐”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그 일이 이때는 잘 되고 이때는 잘 안 될 수도 있다. 대를 물려서 한다는 것 자체가 중요한 거지”라고 말하다 울컥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덕화는 “쪽 팔린다”며 스튜디오 구석에 가서 눈물을 훔친 후 자리로 돌아와 “(지현이가) 대를 이어서 하고 있다. 잘 안 나가더라도 좋다”고 딸을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덕화의 막내딸인 배우 이지현은 2008년 SBS ‘애자 언니 민자’로 데뷔했다. 이후 ‘아테나: 전쟁의 여신’ ‘광개토대왕’ ‘돈의 화신’ ‘기황후’ 등에 출연했다.

‘힐링캠프 이지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