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 섹시+청초… 반전 뷰티화보 B컷 ‘시선 강탈’

입력 2015-06-23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소민, 섹시+청초… 반전 뷰티화보 B컷 ‘시선 강탈’

배우 정소민의 뷰티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SM C&C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얼마 전 진행되었던 소민양의 ‘SURE’의 뷰티 화보 촬영 뒷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도도하면서도 여유 넘치는 표정의 소민양. 단 두 컷의 사진만으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네요”라는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이는 최근 패션지 슈어 7월호를 통해 공개된 바캉스 메이크업 화보 촬영 뒷모습으로, 그동안 작품 속에서 청순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정소민이 색다른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 속 정소민은 흰 원피스를 입고 모래 위에 엎드린 채 카메라를 향해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시선을 아래로 내려 자연스럽게 웃어 보이고 있는데, 이는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가려져 있던 성숙미에 정점을 찍으며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여름 해변을 배경으로 하는 여름 뷰티 화보답게 매끈하고 탄력 있는 광채 피부와 매혹적인 핫핑크 립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정소민의 여성스러운 아우라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정소민은 JTBC 재난 메디컬 드라마인 ‘디데이’에 합류, 김영광, 하석진, 김정화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 C&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