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르CC 여름골프족 위한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15-06-23 15: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몽베르CC 여름골프 이벤트 진행

몽베르CC(경기 포천)는 무더위를 피해 골프를 즐기려는 골퍼들을 위해 ‘피서골프 그린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한 달 동안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 그린피를 11~12만원으로 할인해준다. 단, KPGA 투어 동부화재 프로미오픈 등의 대회 코스로 활용된 북코스에 한해서 2부 티업 시간에만 13만원을 받는다. 주말의 경우 토요일 최저 17만원부터, 일요일은 1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여름휴가를 위한 1박2일 패키지도 출시했다.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을 포함해 주중 22만원, 금~토 32만원, 토~일 36만원, 일~월요일 29만원이다.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해발 420m에 자리 잡고 있는 몽베르CC는 한여름에도 서울 등 도심지역보다 평균 4~5도 기온이 낮아 여름철 골프휴양지로 주목받고 있다.



● 골프존, GDR 수익쉐어 사업 본격화

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이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의 수익쉐어 사업을 본격화 한다.

GDR 수익쉐어 상품은 골프존에서 GDR을 제공하여 연습장에 설치해주고, 연습장 고객이 직접 결제하여 발생하는 수익에 대해 사업주와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4월부터 설치되었던 서울과 경인지역 시범 운영 매장들로부터 사업에 대한 가능성을 충분히 검증했고, 이에 전국 각 실내 골프연습장 사업주를 대상으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골프존은 2015년 7월 말까지 선착순 400대 한정으로 GDR 무상 설치를 제공한다. 7월1일 영남지역 사업주 대상, 7월3일은 수도권지역 사업주 대상 사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참석자 대상으로는 추가 특별 프로모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 타이틀리스트, 한정판 골프볼 틴(TIN) 패키지 출시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는 2015년 US오픈 골프볼 부분 사용률 1위(58%) 기록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골프볼 틴(TIN)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정 판매되는 Pro V1 골프볼에는 1949년부터 67년 동안 US오픈에서 사용률 1위를 기념하며 ‘67’번 플레이 넘버가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두연양행, 골프스윙연습기 선보여

두연양행은 실내·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골프스윙연습기를 선보였다. 가로 70cm와 세로 45cm, 높이 2cm로 제작된 고무 매트(무게 12kg) 위에 인조잔디를 부착했고, ‘ㄱ’자 형태의 롤러에 우레탄 소재의 골프공을 장착해 좁은 공간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설치와 제거가 편리하다. 공의 회전 방향에 따라 슬라이스와 훅을 구분할 수 있어 스윙 교정의 효과도 있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