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승언, 뜨긴 제대로 떴다… 광고계 블루칩 등극

입력 2015-06-24 0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승언, 뜨긴 제대로 떴다… 광고계 블루칩 등극

광고시장에 ‘황승언 바람’이 불고 있다.

영화를 비롯하여 안방, 예능 등 폭넓은 활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황승언이 LG U+’페이나우’ 광고에 이어 아티스트리, G4까지 촬영을 마치며 광고계를 접수했다.

소속사는 24일 “최근 tvN 인기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도도하지만 애교가 넘치는 황혜림 역을 연기하며 화제를 모은 황승언이 LG U+ ‘페이나우’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광고를 진행한 관계자는 “모바일 결제 시장이 치열해 업체 간 경쟁이 뜨거운 가운데 20-30대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황승언을 발탁. 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모델 발탁의 이유를 설명했다.

또 황승언은 최근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와 LG 휴대폰 G4의 영상 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외에도 식품, 제과, 의류, 화장품, 액세서리, 게임 등 전 분야에서 꾸준한 광고 문의 세례를 받고 있다.

한 업계 관계자는 “황승언의 밝고 세련된 이미지가 제품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것은 물론, 청순한 느낌과 함께 섹시한 이중적 이미지로 광고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층을 아우르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황승언이 쉼 없는 활동으로 현재진행형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때문에 업계에서도 그녀를 향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광고뿐만 아니라 곧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으로 인사를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황승언은 ‘식샤를 합시다2’ 이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으며, SBS ‘런닝맨’의 28일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얼반웍스이엔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