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섹시 콘셉트 이미지 5종 세트 공개

입력 2015-06-24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채연이 5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을 알리며 신곡 '안봐도 비디오'의 컨셉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베스트 뮤직(대표 김남현)을 통해 공개한 채연의 신곡 '안봐도 비디오' 컨셉 이미지는 모두 다섯 컷으로 '섹시 퀸' 이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다양하고 건강미 넘치는 채연의 모습들을 담았다.

채연이 국내에서 새 음반을 출시하는 것은 지난 2010년 7월 댄스곡 '봐봐봐'를 타이틀곡 한 미니앨범 '룩 엣(Look At) 이후 5년 만으로 신곡 '안봐도 비디오'는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브라스 테마라인에 신나는 비트를 기반으로 한 레트로 펑크 팝이다.



그동안 채연은 중국 시장에서 가수 및 배우로 맹활약 하며 중화권 한류 톱스타로 자리 잡았다. 최근 '썸남썸녀' 등 국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인 채연은 최정상급 한국 여성 댄스 솔로 가수로서 이번 컴백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채연은 2003년 1집 앨범 'It's My Time'으로 데뷔했다. 이후 '둘이서', '오직 너', '흔들려', '사랑 느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국내 최고 여자 솔로 가수로서 인정받아왔다.

사진=베스트 뮤직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