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열애 인정…그녀와 심야 데이트 즐기는 재벌 2세는 누구?

입력 2015-06-24 11: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정은 열애 인정…그녀와 심야 데이트 즐기는 재벌 2세는 누구?

김정은 열애 김정은 열애 김정은 열애 김정은 열애 김정은 열애

배우 김정은이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여성지 우먼센스는 7월호를 통해 김정은의 열애 소식을 알렸다.

보도에 따르면 김정은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재벌 2세와 열애 중이다. 김정은은 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 빠듯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매주 금요일 남자 친구의 집을 찾아 심야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김정은의 한 측근은 “김정은의 열애 사실을 아는 사람이 많다. 결혼 적령기를 훌쩍 넘긴 두 사람이라 결혼이 임박했다는 소식까지 전해지고 있다”고 귀띔했다.

이에대해 김정은의 소속사는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정은은 현재 조금씩 상대방을 알아가며 좋은 친구이자 연인으로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재벌 2세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하지만 지금은 드라마 촬영에 한창으로 오로지 연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본인의 개인사로 인해 드라마 팀이 신경 쓰이는 일이 없길 바라고 있다. 이러한 배우의 조심스러운 입장을 이해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에 대한 기약은 섣불리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김정은의 결혼이나 좋은 소식이 있으면 주저하지 않고 말씀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김정은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정은 열애 축하해요" "김정은 열애, 재벌 2세 누구?" "김정은 열애, 어서 결혼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정은 열애 김정은 열애 김정은 열애 김정은 열애 김정은 열애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