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 미국인 유명 힙합 뮤지션 크레이지본과 인증샷… ‘역시 괴물 프로듀서’

입력 2015-06-24 16: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용감한형제 공식SNS

‘용감한 형제’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가 미국의유명 힙합 뮤지션 ‘본 석스 앤 하모니(Bone Thugs-N-Harmony)’ 멤버 크레이지본(Krayzie Bone)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서겸 대표인 브레이브측은 공식 SNS에 “Hollywood, CA 2015.06. Brave Brothers & Krayzie Bone”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용감한 형제와 크레이지본은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크레이지본과 용감한 형제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미국현지에서 ‘천재성’이 거론될 만큼 괴물 프로듀서로 불리고 있는 용감한형제는 6월초부터 미국 LA에서 음악 작업 중이며, 앞으로 YG,크레이지본 말고도 외국 가수들의 음반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미국 유명래퍼 YG와 크레이지본 (본석스 앤 하모니)이 참여한 신곡‘캐시 머니(Cash Money)’는 오는 7월 중순경 유니버셜을 통해 전세계에 발매 될 계획이다.

‘용감한 형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