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열애 인정, 연인 누구? 재벌은 아니지만…완벽 스펙남

입력 2015-06-24 2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정은 열애 인정-김정은 연인. 동아닷컴DB

김정은 열애 인정-김정은 연인.

김정은 열애 인정, 연인 누구? 재벌은 아니지만…완벽 스펙남


배우 김정은이 외국계 기업 투자매니저와 목하 열애하고 있다.

김정은의 소속사는 24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정은은 현재 조금씩 상대방을 알아가며 좋은 친구이자 연인으로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는 이어 “하지만 지금은 드라마 촬영에 한창으로 오로지 연기에 충실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본인의 개인사로 인해 드라마 팀이 신경 쓰이는 일이 없길 바라고 있다. 이러한 배우의 조심스러운 입장을 이해해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결혼에 대해서는 “앞으로에 대한 기약은 섣불리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김정은의 결혼이나 좋은 소식이 있으면 주저하지 않고 말씀 드리겠다”며 “아직은 미래에 대해 어떤 계획도 세우고 있지는 않고 있으니, 이와 관련된 오해나 억측은 자제해 주시길 당부한다”고 말을 아꼈다.

그러면서 “김정은은 현재 최선을 다해서 드라마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드라마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며 “항상 김정은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정은은 남자친구와 4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드라마 ‘여자를 울려’의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심야에 남자친구와 자주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정은 열애 인정-김정은 연인, 예쁜 사랑 하길” “김정은 열애 인정-김정은 연인, 멋지다” “김정은 열애 인정-김정은 연인,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