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이번엔 지소울이다… 신곡 ‘러브 미 어게인’ 29일 발표

입력 2015-06-25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소울(G.Soul)이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으로 29일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G.Soul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음원 발매 일을 비롯 디지털 싱글 ‘러브 미 어게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G.Soul의 강렬한 눈빛과 독특한 컬러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섹시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디지털 싱글 ‘러브 미 어게인’은 G.Soul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피아노의 선율의 애절하고 몽환적인 느낌이 강한 감성적인 곡이 담겼다. 여기에 진실된 감성과 날 것 그대로의 R&B 소울에 독특한 음색을 담았다.

G.Soul은 음악에 전념한 오랜 시간이 만들어 낸 값진 음악성으로 승부하는 아티스트다. 지난1월 데뷔 앨범 ‘Coming Home’으로 자신의 모든 곡을 자작곡하며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바 있다.

이번에도 역시 수록 곡 전곡을 자작곡 하며 묘한 카리스마와 깊은 음악적 내공을 담은 앨범으로 담아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G.Soul 디지털 싱글 ‘러브 미 어게인’은 오는 29일 자정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