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대표 트렌드 세터 샤이니 키가 Mnet 디지털 랩 ‘키스 노하우’에서 자신의 트렌디한 일상의 모든 노하우를 공개한다.
Mnet이 ‘모바일에 최적화된 콘텐츠 연구소‘라는 콘셉트로 론칭하는 15-34세 타겟 맞춤 온라인 콘텐츠 브랜드. ‘힙합’, ‘락’, ‘댄스’, ‘패션’, ‘여행’ 등 음악을 포함한 문화 전반을 다루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방송에서 볼 수 없던 셀럽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시간, 장소의 제약 없이 전세계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Mnet 디지털 랩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는 콘텐츠는 ‘키스 노하우(KEY’s Knowhow)’다. ‘키스 노하우’는 아이돌 대표 패셔니스타인 키가 자신의 ‘트렌디한 일상’을 바탕으로 그의 모든 노하우를 전달하는 콘텐츠.
특히 지난 24일 네이버 TV캐스트, 유투브 등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키스 노하우’ 프롤로그 영상에서 키는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하는 등 열의에 불타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패션, 뷰티, 요리 등 자신이 7년간 연예계 활동으로 알게 된 일상 전반에 관한 노하우를 과감하게 공개할 예정. 이를 위해 쌩얼, 마스크 팩 착용과 같이 날 것의 모습도 불사한다는 각오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1일 오전 11시에 공개될 ‘키스 노하우’ 1편에서 키는 아이돌이 아닌 20대 ‘흔남’의 자취생활을 날 것으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키는 아침부터 쌩얼로 붓기 빼는 비법, 다이어트 요리 비법 등 자신만의 자취 노하우를 아낌없이 방출했다고. 무엇보다 단순히 셀럽의 라이프를 보여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각 노하우가 공개될 때마다 20대 ‘흔남’ 일반인들이 키의 노하우를 직접 따라하는 영상이 공개되어 비교하는 재미가 있을 예정이다.
한편 Mnet 디지털 랩 ‘키스 노하우’는 7월 1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캐스트와 카카오TV를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