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선비’ 이준기 꽃받침 포착… 훈내 진동

입력 2015-06-25 1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준기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이준기는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관능적인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 역에 캐스팅 돼 촬영에 한창이다. 이준기는 김성열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된 모습을 보여주며 스태프들을 연일 놀라게 하고 있다는 후문.

25일 공개된 사진에서 이준기는 카메라를 발견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라마 촬영에 들어가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카리스마와 명연기를 보여주는 이준기는 촬영 직전까지도 카메라에 장난도 치고 애교를 부리며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특히 한 가지 포즈나 표정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쉴 새 없이 다른 포즈들을 취하며, 현장 스태프들을 즐겁게 해줬다. 또한 취하는 포즈마다 드라마 연기와는 색다른 매력을 폭발해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준기의 열연이 기대되는 ‘밤을 걷는 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을 중심으로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달콤 살벌한 로맨스, 오싹함과 스릴 등을 안길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해를 품은 달’, ‘기황후’ 등을 공동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을 맡고, ‘커피 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오는 7월 8일 첫 방송 예정.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나무엑터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