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틈’ 켄♥하니, 데칼코마니 포즈… 동갑내기 절친 포즈 ‘깜짝’

입력 2015-06-25 14: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스 켄과 EXID 하니가 ‘빈틈’ 없는 데칼코마니 포즈를 선보였다.

24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켄을 응원하기 위해 뮤지컬 ‘체스’ 현장을 찾은 하니와 켄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켄과 하니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남다른 절친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두 사람은 체스 두는 모습을 흉내 내거나 브이 자를 턱에 받친 깜찍한 포즈의 똑 닮은 데칼코마니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92년생 동갑내기로 평소 팬들 사이에서도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켄과 하니는 지난 24일 발매된 스페셜 프로젝트 싱글 콜라보곡 ‘빈틈’을 통해서도 호흡을 맞추며 설렘 가득한 꿀케미를 선보였다.

하니는 뮤지컬 '체스'에서 아나톨리역을 맡아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선 켄을 응원하기 위하여 바쁜 시간을 쪼개 어머니와 함께 뮤지컬을 관람한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국내 정상급 아이돌이자 떠오르는 대세 남녀의 특급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켄♥하니의 ‘빈틈’은 친구 사이이지만 서로에게 관심이 있는 두 남녀가 이제는 애매모호한 썸 관계를 끝내고 연애를 시작하고 싶어하는 솔직한 마음을 담은 달콤한 연애송이다.

한편,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스페셜 프로젝트 콜라보곡 ‘빈틈’은 공개 직후부터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반응 속 올 여름 대표 연애송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