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혜리, 컴백 이미지 컷 공개 ‘세기의 요정’ 오드리 햅번 변신

입력 2015-06-25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스데이 혜리가 '세기의 요정' 영화 배우 오드리 헵번으로 변신했다.

걸스데이 소속사측은 25일 공식트위터를 통해 '걸스데이 정규 2집 표지공개 #3탄 - '세기의 요정' 오드리 헵번으로 변신한 혜리, 발뒷꿈치 부상, 걱정끼쳐드려 죄송해요. 컴백은 걱정 마세요"라는 내용의 글과 오드리 헵번으로 변신을 시도한 혜리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혜리는 오드리 헵번 스타일의 헤어스타일과 액서서리를 착용하고 편안한 표정을 짓고 있어 마치 오드리 헵번의 환생을 보는 듯 하다. 오드리 헵번은 '로마의 휴일', '티파니에서 아침을', '샤레이드' 등에서 주연하며 '세기의 요정'이라는 평을 받았으며 1988년 유니세프 친선 대사가 된 후 세계 곳곳의 구호지역을 다니며 굶주림과 병으로 죽어가는 어린이들의 현실을 세상에 알려온 인물이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혜리가 오드리헵번의 삶을 통해 느낀 그녀의 정신을 닮고 싶어 해 오드리헵번으로 변신을 시도했다"며 "요즘 연기와 노래 다양한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혜리가 2주 전 발뒷꿈치에 충격을 받는 부상을 당해 현재 반깁스를 한 상태다"며 "어제 깁스를 한 사진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어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해주셨는데 현재는 많이 호전되고 있는 상황으로 컴백에는 지장이 없다"고 말했다.

걸스데이는 정규 2집 앨범은 멤버 개개인별 버전과 그룹 버전 총 5종으로 제작되며 민아는 '스크린 여왕' 올리비아 핫세, 소진은 '팝의 여왕' 마돈나, 혜리는 '세기의 요정' 오드리 헵번으로 변신한 재킷이 공개된 가운데 아직 미공개인 유라의 재킷 공개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걸스데이는 오는 7월 6일 오후 쇼케이스를 갖고 밤 12시 정규 2집 앨범을 공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