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NRG 출신 가수 노유민이 30kg 체중 감량한 모습과 함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는 30kg 체중감량으로 화제를 모은 노유민과 그의 장모 김연금 씨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노유민은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계기가 장모 김연금 씨 때문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앞서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다이어트를 하지 않을 경우, 수명이 단축될 수 있다는 말을 들은 노유민이 이 사실을 장모에게 전하자 장모가 아내와 함께 노유민의 생명보험 가입을 서두르는 걸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노유민은 “지난 2월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첫 달에는 18kg가 빠지더라”면서 “이후로는 천천히 빠지기 시작했다. 일주일에 1kg 정도가 꾸준히 빠져서 지금은 목표로 했던 70kg가 됐다”고 말했다.
노유민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달라는 청취자의 요구에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운동, 식이요법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데 사실 별거 없다"며 자신만의 비법을 소개했다.
노유민은 "첫째, 무조건 하루 세끼는 꼬박꼬박 챙겨먹는다. 둘째, 대신 밥 먹으면서 꼭 상추, 깻잎 같은 푸른 잎채소에 쌈을 싸먹는다. 셋째, 식후 30분 따뜻한 물을 마신다. 이것만 지키면 된다. 차가운 물은 안된다. 꼭 따뜻한 물이어야 한다"고 다이어트 비법을 설명했다.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에 누리꾼들은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결국 장모님?"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간단한 듯 하지만 쉽지 않다"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한번 따라해볼까"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나도 챙겨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