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 ‘러브 미 어게인’ 29일 자정 공개

입력 2015-06-29 11: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Soul(지소울)의 신곡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이 29일 자정 공개됐다.

‘러브 미 어게인 (love me again)’은 G.Soul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피아노의 선율의 애절하고 몽환적인 느낌이 강한 감성적인 곡이 담겼다. 여기에 진실된 감성과 날 것 그대로의 R&B 소울에 독특한 음색을 담았다.

또한 G.Soul은 슬픈 가사에 짙은 감성이 귀를 쏠리게 하는 ‘Beautiful Goodbye', 몽환적인 느낌의 팝 알엔비 ‘Stop Running From Love’을 공개하며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데뷔앨범 제작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이우민 (collapsedone)를 비롯, 힙합 프로듀서 Paul Thompson 과 같은 뮤지션들이 재 참여해 호흡을 맞추었다.

G.Soul은 음악에 전념한 오랜 시간이 만들어낸 값진 음악성으로 승부하는 아티스트다. 지난1월 데뷔 앨범 ‘Coming Home’으로 자신의 모든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바 있다.

이번 앨범 역시 수록 곡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G.Soul의 신곡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은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