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스, ‘Love Shake’ 2차 티저 영상 공개… 컴백 D-1

입력 2015-06-29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예 5인조 걸그룹 밍스(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가 컴백 하루 전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밍스는 29일 정오 공식 팬카페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30초 분량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Love Shake'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티저는 지난주 공개된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세트에서 청량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던 1차 티저와 달리, 무더위에 지친 밍스 멤버들이 멕시코를 연상케 하는 거리에서 흥겨운 리듬에 맞춰 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Shake it Love’라는 반복되는 후렴구가 묘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어 귓가에 맴돈다.

특히 불꽃놀이, 물총 놀이를 하며 즐겁게 여름을 즐기거나 시원한 쉐이크를 마시는 멤버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저절로 미소 지어지며 무더위를 잊게 한다.

밍스의 신곡 ‘Love Shake’는 히트 작곡가 남기상이 만든 곡으로 '말괄량이'라는 뜻인 그룹명 '밍스(MINX)'에 걸맞은 발랄함과 흥겨운 리듬이 더해진 여름에 잘 어울리는 댄스곡이다.

한편, 밍스는 2일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30일 SBS MTV '더 쇼 시즌4' 무대를 시작으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