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아이콘 성은, 트로트 싱글 ‘해줘요’ 30일 발표

입력 2015-06-30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겸 가수 성은이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다.

성은은 30일 정오 각 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후 최초로 트로트 싱글 '해줘요'를 발매하고 성인가요 무대에 도전한다.

‘해줘요’는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이승철, 지아 등을 프로듀싱 했던 작곡가 4번타자의 합작품으로 테크노 장르의 향수를 그대로 가지고 온 여름 맞춤 댄스 트로트이다.

신나는 비트 위에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뭐든지 해줄 수 있다는 여자의 진심이 담겨있는 가사와 더불어, 곡 후렴구인 '사랑해 줄까요?', '꽉 안아줄까요?'에 곡의 제목인 '해줘요'라는 대답을 유도하는 부분이 포인트이다.

‘해줘요’ 뮤직비디오 또한 이목이 집중된다. 독특한 색감과 아이디어로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는 아우라와 미미의 ‘넘버나인틴’ 팀이 참여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인터넷 방송 형식으로 제작, 트렌디하고 재기 발랄한 영상미 속에 각 종 영화와 드라마에 선보였던 성은의 섹시 아이콘으로서의 면모가 부각되며 더욱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성은의 소속사 예당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15년 여름 성은의 끊임 없는 변신에 박수를 보내고 섹시 아이콘으로서 진짜 ‘성은’의 매력을 모두가 함께 느끼고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성은은 오는 7월 1일 경기도 여주에서 진행되는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챔피언’ 야외 특집을 통해 첫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