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멤버십 위크 개최… 스페셜 팬미팅까지 ‘소통형 팬서비스’

입력 2015-06-30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J의 팬 박람회가 올해도 막을 올린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14일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미술관에서 ‘2015 JYJ Membership Week’(이하 ‘JYJ 멤버십 위크’)를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JYJ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사진전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박유천과 김준수가 함께하는 팬미팅도 개최될 예정이다. 팬들이 JYJ와 함께했던 행복한 추억을 나누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총 2주간 전시되는 이번 사진전은 ‘시간은… 그런가 봅니다’라는 테마 아래 그동안 JYJ로 함께했던 시간을 고스란히 담아낸 사진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멤버들의 드라마 촬영 현장을 비롯하여 콘서트 비하인드, 앨범 미공개 컷 등 그동안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JYJ의 미공개 사진들도 만나볼 수 있어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전시회가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8월 2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일본 팬미팅 투어중인 박유천과 뮤지컬 <데스노트>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준수가 함께하는 스페셜 팬미팅도 개최된다. 매년 멤버십위크 때마다 국내외 팬들과 함께하는 팬미팅 자리를 마련해 왔던 JYJ는 이번 팬미팅 역시 게임, 토크, 노래 선물을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로 팬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2년 처음 개최하여 매년 큰 사랑을 받았던 JYJ의 박람회는 올해로 4회째를 맞는다. 첫 개최 당시, 단일 행사로 7,024명이라는 최다 외국인 입국 기록을 세웠음은 물론 3년 연속 2만여 팬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던 JYJ 멤버십 위크는 올해도 수많은 팬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퀄리티 높은 콘텐츠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JYJ의 박람회가 올해는 사진전과 팬미팅을 통해 또 어떠한 새로운 볼거리로 오감을 만족시킬 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는 후문.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2015 JYJ 멤버십 위크의 사진전은 오는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총 2주간 서울미술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박유천과 김준수가 함께하는 스페셜 팬미팅은 8월 25일(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