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포인트 안무 3종 공개… 7인7색 무대로 ‘심쿵해’

입력 2015-06-30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신곡 ‘심쿵해’의 3종 포인트 안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AOA는 29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AOA)을 통해 신곡 ‘심쿵해’의 포인트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을 발표하고 각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AOA는 건강하고 섹시한 매력을 한껏 부각시키는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AOA는 마음에 드는 이성과 마주쳤을 때 심장이 내려 앉는 느낌을 표현한 ‘심장어택춤’과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하트를 날리며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반해버렷춤’ 그리고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손짓을 하는 ‘이리커몬춤’ 등3개 포인트 안무를 시연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AOA는 ‘심쿵해’라는 곡명을 연상케 하듯 바스트는 물론 늘씬한 각선미를 부각시키는 안무로 건강하면서도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공개된 ‘심쿵해’ 무대는 포인트 안무는 물론 초아, 지민 등 메인 보컬을 돋보이게 하는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7인7색 개성을 확연하게 드러낸 코스튬으로 꽉 찬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AOA는 만점에 가까운 99점의 평점을 기록하며 중국 인위에타이 V차트 일간 및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미국 빌보드 등 해외 유력 매체의 극찬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