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키드먼 최고 연기 투혼 ‘스트레인저랜드’ 8월 6일 개봉

입력 2015-06-30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니콜 키드먼 최고 연기 투혼 ‘스트레인저랜드’ 8월 6일 개봉

니콜 키드먼 연기 인생 중 최고의 연기 투혼을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스트레인저랜드’가 8월 6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스트레인저랜드’는 호주 아웃백 황야에 사는 한 가족이 불시에 불어닥친 모래폭풍에 휩싸이며 일어나는 딸의 실종과 가족의 파괴를 그린 영화로 선댄스와 시드니국제영화제에서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국내에는 3월 제4회 마리끌레르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어, 많은 영화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포스트 제인 캠피온’ 이라 불리며 현재 가장 주목 받는 호주 여성 감독, 킴 파란트의 흡입력 있는 연출과 호주 아웃백의 스케일 넘치는 영상미 그리고 니콜 키드먼, 휴고 위빙, 조셉 파인즈 등 헐리우드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해 용호상박의 연기투혼의 삼박자가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고 있어 높은 완성도, 밀도 있는 짜임새를 가진 영화를 선호하는 국내 영화매니아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트레인저랜드’의 티저 포스터는 영화 속 사건의 모티브인 모래폭풍을 강렬한 이미지로 담고 있다. 마치 흑백사진처럼 명암으로만 각각의 형태를 알 수 있는 붉은 모래색 실루엣은 영화 ‘스트레인저랜드’속 신비로운 스릴을 전달하는 데 부족함이 없다. 또한 붉은 모래 폭풍 사이, 자동차 문을 열고 서있는 니콜 키드먼의 모습은 아무도 살아남지 않을 것 같은 모래폭풍과 그로 인한 10대 소녀의 실종 등, 영화 속 사건의 전개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와 더불어 ‘니콜 키드먼, 최고의 연기투혼’이라는 해외 미디어의 평은 아카데미 여주주연상에 빛나는 니콜 키드먼이 다시 한 번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투혼과 완벽한 그녀의 연기력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고 있다.

니콜 키드먼, 연기 인생 중 최고의 연기 투혼과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 그리고 호주 대 자연을 담은 장엄한 영상미까지 두루 갖춘 영화 ‘스트레인저랜드’는 8월6일 전국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