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 팝핀현준TV 출연… 속사포 랩 VS 속사포 댄스

입력 2015-06-30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가대표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가 실시간 인터넷 방송으로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30일 오후 10시 아프리카TV ‘팝핀현준TV’에 래퍼 아웃사이더가 출연해 속사포 랩 특강과 아웃사이더가 생각하는 힙합은 물론 공감 멘토로도 활약 중인 그의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팝핀 현준TV’는 지난 16일(화) 개국한 아프리카 TV의 방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춤꾼인 팝핀현준이 직접 알려주는 춤추는 방법과 힙합의 4대 요소인 MC, DJ, 그래피티, 비보이 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국악인 박애리와 아이돌 그룹 투포케이 정욱, 가수 조관우가 게스트로 참석해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아웃사이더는 30일 오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팝핀현준TV’에 출연해 힙합의 4대 요소 중 하나인 랩 문화에 대한 토크, 국내 최고의 속사포 래퍼라는 명성에 걸맞은 화려한 공연과 속사포 랩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웃사이더와 팝핍 현준의 속사포 랩 VS 속사포 댄스의 대결로 많은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토크 콘서트와 산문집 ‘천만 명이 살아도 서울은 외롭다’ 발간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던 만큼 실시간 인터넷 방송에 어울리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네티즌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청소년들의 공감 멘토로도 활약 중인 아웃사이더의 진솔한 이야기는 물론, 전통과 현대, 서양과 동양의 문화를 결합해 크리에이티브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공연을 만들어 갈지에 대한 토크도 진행할 예정이므로 팬들은 물론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싸커뮤니케이션 측은 “아웃사이더가 팝핀현준이 진행하는 실시간 인터넷 방송 ‘팝핀현준TV’에 출연한다. 힙합에 대한 토크와 속사포 랩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래퍼, 작가, 청소년들의 공감멘토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아웃사이더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오늘(30일) 오후 10시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되는 ‘팝핀현준TV’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고의 속사포 랩의 레젼드 아웃사이더가 출연하는 ‘팝핀현준TV’는 30일 오후 10시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되며, 아웃사이더는 토크 콘서트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싸커뮤니케이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