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황석정, 99% 성공률 유혹의 기술 공개…‘4가지’

입력 2015-06-30 2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BS ‘힐링캠프’ 캡처. ‘힐링캠프 황석정’

‘힐링캠프’ 황석정, 99% 성공률 유혹의 기술 공개…‘4가지’

‘힐링캠프’ 황석정이 99%의 성공률을 자랑하는 유혹의 기술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배우 황석정과 길해연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황석정은 “100명 중 99명은 마음먹으면 나에게 넘어온다고 했다더라”는 MC의 질문을 받았다. 황석정은 “사람은 마음먹으면 다 할 수 있다. 여러 기술이 있는데 단순하게 쉽게 얘기해드리겠다”며 자신의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앞에 있는 사람을 20분 안에 유혹할 수 있다”며 자신의 친구가 직접 전수했다는 연애의 기술을 설명했다.

황석정의 작업은 총 4가지 스텝으로 이뤄졌다. 자신만의 에너지를 찾는 것, 눈을 마주치는 것, 터치, 다른 남자의 칭찬하기 등이 바로 그것. 황석정은 이를 김제동에게 직접 시범해 보이며 마음을 흔들리게 했다.

황석정은 “경쟁자 여자들이 저보다 훨씬 아름답고 고혹적이고 지적이지 않나. 내가 여기서 매력적으로 보이려면 이들과 다른 에너지를 줘야 된다. 내가 어떤 에너지로 사람들에 매력적으로 보일 것인가 판단해야 된다. 그런데 같은 에너지로 경합하면 나는 쓰레기가 된다”고 말했다.

이어 “에너지를 나눠줄 때 공격적으로 나눠주면 안 된다. 소박하고 담백하게 나눠줘야 저에 대한 두려움을 갖지 않게 된다”며 “그 다음부터는 눈을 정확하게 마주쳐야 된다. 단 계속 마주치면 두려워하고 마주치지 않으려고 하는 듯 마주쳐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 황석정은 “눈을 마주쳤을 때 웃어줘야 한다. 어느 정도 유혹이 된 것 같으면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하고, 다른 남자를 칭찬하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황석정은 화려한 싱글녀의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힐링캠프 황석정’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