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신곡 ‘뱅’ 미리듣기 영상 공개…소름돋는 가창력

입력 2015-06-30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실력파 보컬 듀오 길구봉구가 신곡 ‘뱅(Bang)’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길구봉구는 29일 오후 소속사 뮤직웍스 SNS를 통해 신곡 ‘뱅(Bang)’의 일부분과 앨범 가사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50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길구봉구의 압도적인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봉구의 폭발적인 고음 애드립과 길구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을 소름 돋게 만든다. 길구봉구는 본인들 조차 컨디션이 좋을 때에만 원키로 부를 수 있는 노래라고 밝힌바 있어 이번 미리듣기 영상을 통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 곡은 최근 싱어송라이터로도 활동중인 C-no의 곡으로 연인이 떠난 뒤 처절하게 후회하며 잊지 못해 주변을 끊임 없이 맴도는 한 남자의 모습을 그린 곡이다. 또 이번 곡에서 길구봉구가 작사에도 참여하여 이별한 남자의 처절한 감성을 스타일리쉬하게 그려내 곡의 매력을 한 층 배가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길구봉구는 댄스곡이 휩쓸고 있는 여름 가요계에 폭발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소울풀 발라드곡으로 도전장을 내밀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를 원하는 리스너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길구봉구는 박효신, 이적, 다이나믹듀오, 토이 등 많은 선배가수들의 공연과 여러 무대에서 잔뼈를 다져온 실력파 듀오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들의 신곡 ‘뱅(Bang)’은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