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주간아이돌’ 출연 사진 공개…흑역사 대량생성 예고

입력 2015-06-30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 앨범 ‘NATURAL BORN TEEN TOP’의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로 컴백한 틴탑이 약 9개월 만에 완전체로 ‘주간 아이돌’에 출연한다.

MBC every1 ‘주간 아이돌’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틴탑의 주간아이돌 출연 스포일러 사진을 공개했다.

리키의 어깨 노출, 얼굴 낙서가 된 캡, 그리고 얼굴에 스타킹이 씌어지며 굴욕적인 얼굴을 보여준 니엘의 사진과 함께 “지하 3층 틴탑 잔혹사 이 아이들은 어쩌다 이 꼴이 됐나 틴탑 평생 남을 흑역사 대량 생성 방송!”이라는 글로 ‘주간 아이돌’의 본방송에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해 ‘쉽지않아’로 컴백해 ‘주간 아이돌’에서 랜덤 플레이 댄스와 틴탑만을 위한 뽀뽀와 사랑을 주는 새로운 벌칙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틴탑이 이번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에게 또 어떤 재미를 줄 지 주목 받고 있다.

또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벌칙을 피하기 위한 틴탑의 고군분투, 칼군무돌에서 애교돌로 거듭나는 모습을 선보여 지금까지 틴탑이 주간 아이돌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재미를 마음껏 선보여 방송을 기대케 했다.

한편 틴탑이 출연하는 MBC every1 ‘주간 아이돌’은 7월 1일 오후 5시 52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