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리조트, 이른 여름휴가용 패키지 출시

입력 2015-06-30 15: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원 리조트가 이른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호텔.콘도 숙박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또는 콘도를 이용하는‘하이원 청정’과 하이원 호텔을 이용하는‘하이원 온누리’ 두 가지다.

강원랜드 컨벤션 호텔 1박과 카페 뮤즈의 아메리카노 2잔을 함께 제공하는 ‘하이원 청정 패키지’는 일요일~금요일의 주중상품과 토요일의 주말상품 두 가지다. 아메리카노 커피를 뺀 실속 상품도 있다. 35평형 콘도 1박과 한식당 ‘궁’의 2인 조식으로 구성할 경우는 일요일~목요일까지의 주중상품과 금요일, 토요일 세 가지다. 역시 조식을 제외한 상품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하이원 온누리 패키지’는 하이원호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식 또는 중식이 포함된 두 가지 상품이다. 조식이 포함된 상품은 일요일~목요일의 주중과, 금요일~토요일의 주말로 나뉘며 아메리카노 2잔과 버디빵 2개를 담은 해피박스를 제공한다. 중식이 포함된 상품은 일요일~목요일의 주중과 금요일~토요일의 주말 두 가지로 두 상품 모두 하이원 호텔 사우나 2인 무료 사용권을 제공한다.

‘하이원 청정 패키지’는 소셜커머스를 통해 7월 6일까지 판매하며, ‘하이원 온누리 패키지’는 하이원 홈페이지와 호텔엔조이, 인터파크, 호텔조인 등을 통해 7월 23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