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올스타전 기수단 자원봉사자 모집

입력 2015-07-02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오는 17일과 18일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서 열리는 2015 타이어뱅크 KBO 올스타전에 참여할 기수단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지난 2009년 광주 올스타전을 통해 팬과 함께 하는 올스타전의 의미로 처음 모집되기 시작한 기수단 자원봉사자는 그 동안 올스타전을 관람 위주로만 참여할 수 있었던 야구팬들에게 직접 올스타전 공식행사의 출연진으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팬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기수단 자원봉사 신청은 내일(2일) 오후 2시부터 KBO 홈페이지(http://www.koreabaseball.com) 팝업창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선착순 모집 예정이다.

기수단 자원봉사자는 이번 올스타전 공식행사에서 구단기를 들고 입장하는 등 행사 진행을 돕는 역할을 하게 되며, 1987년부터 1996년 사이에 태어난 신체 건강한 대한민국 남녀 야구팬 중 7월 17일(금)과 18일(토)에 진행될 사전리허설과 본 행사에 모두 참석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올스타전 기념품이 제공되며, 자원봉사 활동을 모두 마친 후에는 올스타전 본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동아닷컴 김우수 기자 woos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