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 숨겨라’ 윤소이, 시청률 공약 이행… 성공적!

입력 2015-07-02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분을 숨겨라’ 윤소이, 시청률 공약 이행… 성공적!

배우 윤소이가 tvN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시청률 공약을 이행했다.

tvN 측은 2일 오후 채널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윤소이가 시청률 공약을 이행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 인근 한 카페에서 커피를 나눠주는 윤소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윤소이는 1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신분을 숨겨라’ 시청률 고공행진! 내일 1% 공약 지키러 신촌에 갑니다. 커피드시러 많이 오세요”라고 적은 바 있다.

또 그는 “3%와 4%가 넘을 시 박성웅 씨와 김범 씨가 각각 공약을 이행합니다. 그러니 빨리 나갈 수 있게 더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이라며 “2% 곧 출동”이라고 덧붙이여 다른 배우들의 공약 이행 예정돼 있음을 암시했다.

지난달 16일 첫 방송된 ‘신분을 숨겨라’ 방송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기준 가구 평균시청률 2.6%, 최고시청률 3%를 기록하며 tvN 월화드라마 사상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 기준) 이에 따라 윤소이는 이날 공약을 이행했다.

또 앞서 “시청률 2% 돌파 시 경찰들을 위해 간식을 선물하겠다”는 이원종도 곧 공약 이행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 스릴러물로 실감 나는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호평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