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 그대’ 재경, ‘허니버터女’ 매력 대방출…심쿵

입력 2015-07-06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결한 그대’ 재경, ‘허니버터女’ 매력 대방출…심쿵

배우 재경이 뜨거운 연기 열정으로 올 여름을 뒤흔들 것을 예고하고 있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허니 버터 매력으로 강훈(성훈 분)을 뒤흔들 차윤서 역을 맡은 재경이 수의사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해맑은 웃음과 청순한 미모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재경(차윤서 역)은 흰 가운을 걸친 채 한 손에는 주사기를, 다른 한 손에는 여물을 들고 소와 마주하고 있다. 무엇보다 헝클어진 머리와 온 몸이 진흙투성이인 그녀의 모습은 수의사로 분한 재경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실제로도 재경의 어렸을 적 꿈은 수의사였다고. 이에 드라마를 통해 못 다 이룬 꿈을 이루게 된 재경은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연기에 임하고 있다는 전언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키시고 있다.

더불어 수의사로서 동물들의 교감이 중요한 만큼 재경은 “요즘 동물 병원을 자주 찾는다. 이전에는 우리 강아지만을 봤더라면 이제는 시선이 수의사 선생님께로 간다. 선생님이 어떤 마음으로 동물들을 대하시는지 관찰하고 있다”라며 열정을 내비쳐 본방사수 욕구에 불을 지피고 있다.

또한, 재경은 “출연 소식이 결정되자마자 레인보우 멤버들이 많은 축하와 응원을 해줬다. 특히 반려견인 ‘마카롱’과의 동반 출연에 모두가 더욱 열렬히 기뻐하더라”며 비화를 전했다.

이에 치솟는 열정과 열띤 응원에 힘입어 폭풍 에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재경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평범하길 원하는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리얼 썸과 불같은 연애를 담은 드라마. 수의사로 변신한 재경을 만나볼 수 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오는 8월 23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가딘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