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장소연, 돌직구 사랑법… 이런 여배우 처음이지?

입력 2015-07-07 13: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장소연, 돌직구 사랑법… 이런 여배우 처음이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 장소연이 짝사랑하는 남자가 있다며 돌직구 고백을 해 스튜디오를 화들짝 놀라게 만들었다.

8일 ‘라디오스타’는 박효주-장소연-하재숙-이미도가 출연하는 ‘신스틸러 여배우들’ 특집이 전파를 탄다.

이날 장소연은 “비서계의 군계일학 안판석 사단의 그녀”라는 소개와 함께 조신하게 들어와 눈길을 끈다. 하지만 이내 그는 지적인 외모와는 달리 당차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반전을 선사하며 스튜디오를 웃음짓게 만든다.

특히 장소연은 연애에 관련된 질문에 “좋아하는 사람만 있습니다”라며 망설임 없이 짝사랑 중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그 사람이 거부하는 이유가 뭐에요?”라는 MC들의 물음에 장소연은 “제가 너무 적극적이라”며 좋아하면 들이대는 타입임을 밝혀 놀라움을 더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장소연이 김구라를 꼭 껴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장소연은 사전 인터뷰에서 “제가 키 큰 남자를 좋아해서 김구라 씨는 진짜 한 번 안아보고 싶다”고 밝혔고, 이에 녹화 도중 팬미팅(?)이 펼쳐진 것. 이때 장소연은 김구라 어깨까지 토닥거리며 소원성취에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어서 그의 저돌적 매력에 관심을 모은다.

무엇보다 예능에 처음으로 출연한 장소연은 연기 하는 모습과는 사뭇 다른 의외의 성격과 거침없는 멘트들로 놀라움을 선사하는 한편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한 스토리 등을 들려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에 김국진은 “이 분이 보통 분이 아니야~ 내가 보니까”라며 놀라움을 표출했다는 후문이어서 장소연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은 8일 밤 11시 1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