잣나무숲에서 휴양을…아난티서울 카바나 패키지

입력 2015-07-07 15: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기도 가평 ‘아난티 클럽 서울(이하 아난티)’는 8월 30일까지 여름 시즌용 ‘아난티 카바나 패키지’를 실시한다. 인도어 카바나 이용과 점심. 저녁 식사, 웰컴 드링크가 포함된 구성으로 울창한 잣나무 숲에 있는 야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아난티 카바나는 클럽하우스 야외 수영장 바로 옆에 위치했다. 다른 리조트와 달리 천막 형태가 아닌 인도어 시설, 내부는 소파와 10인용 다이닝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개방형 통 유리창에 테라스에는 데이베드와 티 테이블이 있다.

아난티 카바나 패키지의 메뉴는 5성급 호텔 출신의 크리스토퍼 최 셰프팀이 준비한다. 점심은 메인 디쉬와 샐러드 및 디저트 뷔페로 구성된 팜 테이블을 제공하고, 저녁은 한식과 양식 코스 중 선택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 스페셜 메뉴로 ‘아시안 테이블’을 즐길 수 있다. 동남아 스타일 웰빙 샐러드와 일본의 스시와 롤, 중국과 베트남의 핫 디쉬와 누들, 한우 갈비 바비큐 등 아시안 퀴진 중심의 디너 뷔페이다.

아난티 카바나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저녁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호주의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 ‘이솝’의 트레블 어메니티 세트를 증정한다. 프론트를 거치지 않고 직원 안내를 받아 곧바로 카바나로 갈수 있는 체크인 대행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